본문 바로가기

etc.

[스타벅스 음료 추천]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마셔본 후기(ft. 가격, 칼로리) & 봄 MD
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 아일린입니다 : )

스벅 가면 저의 페보릿 음료인 

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만 마시다가

새로 나온 아이스 슈크림 라떼를 마셔봤어요!

 

사실 이걸 마신 이유는 3월 1일까지

마시면 별을 3개 적립해주기 때문이죠♥

 

 

이런 이벤트 음료(?)를 마시면

별 12개 적립하는거 매우 쉽다는 거!!!

* 별 12개 적립 시, 제조 음료 공짜

 

아이스 슈크림 라떼

스타벅스 아이스 슈크림 라떼
출처: 스타벅스 홈페이지

 

위 사진과 같이 슈크림 라떼의 가격은

Tall: 6,100원 / Grande: 6,600원 /

Venti: 7,100원이에요 : )

 

 

신메뉴라 그런지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ㅠㅠ

 

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칼로리

 

그럼 슈크림 라떼의 칼로리를 알아볼게요!
칼로리는 tall 사이즈 기준 250kcal이에요.

 

제가 즐겨먹는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는

125kcal인데, 딱 2배 더 많네요~

 

살찔까 봐,,, 휘핑크림을 반만 달라고 했어요..ㅎㅎ

 

칼로리/당이 가득한 음료는 마시면서

조금이라도 죄책감 덜 들기 위해 휘핑크림은

반만 달라고 하는 거.. 저만 그런 거 아니쥬?ㅋㅋ

 

반만 넣은 휘핑크림!!

 

퍼스널 옵션을 선택하여 블론드/디카페인

원두로 바꿔서 드실 수도 있어요!!

 

 

저는 그냥 그대로 마셨는데,

커피맛을 더 느끼시고 싶은 분들은

샷을 추가하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: )

 

 

음료 자체가 달달하니까 맛있긴 했지만,

제 기준 또 마시고 싶을 정도의 맛은 아니었어요!!

 

역시 제 입맛에는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가

달달하고 깔끔하니 커피맛도 좋고 최고♥

 

그래도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쯤 드셔 보시는 거 추천!!

 

스타벅스 봄 MD

스타벅스의 귀여운 소 파우치

 

스벅 봄 MD가 출시한 후, 일주일 뒤쯤

방문하니 예쁜 건 이미 다 빠져있더라구요ㅜㅜ

 

예쁜 걸 쟁취하기 위해서는

얼리버드가 되어야 하나 봐요ㅋㅋㅋ

 

스타벅스 봄 MD 티팟

 

 

확실히 봄 에디션이라 그런지

컬러도 봄 봄 하니 화사하고

예쁜 아이템들로 가득하더라고요!!

 

플라스틱 텀블러는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,

곰돌이 달린 게 너무 귀여워서 이건 갖고 싶었어요 ㅎㅎ

 

스타벅스 봄 MD 텀블러

 

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노랑/민트색의

텀블러/보온병도 있답니다 : )

 

이거 들고 근교로 피크닉 나가면

괜스레 더 기분이 좋아질 것만 같지 않나요?ㅎㅎ

 

 

날씨도 따뜻하니 곧 봄이 올 것만 같은데,

예쁜 아이템 장만하여 다가오는 봄날을

더욱더 만끽하기로 해요~♥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