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아일린's style/제품 Review

[여성 골프화 추천] 차정원 골프화 "나이키 리액트 에이스 투어" 내돈내산 후기♥
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 아일린이에요 : ) 어느덧 골프 시작한 지 2개월 된 골린이랍니다..ㅎㅎ 골프는 정말 장비빨이라는 말을 새삼 실감하게 되는데요ㅠㅠ 아직 골프채는 구입하지 않고 골프화 2켤레와 골프장갑만 샀는데도 텅장이 되어버렸어요..!!

 

골프 열풍으로 내가 찜 해둔 상품은 죄다 품절이라 마음에 드는 골프화 구매하기도 쉽지 않더라구요. 나이키를 워낙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전부터 나이키 골프화를 찜해뒀는데, 드디어 제가 원하는 모델을 GET 했답니다♥

 

728x90

 

그럼 지금부터 제가 구입한 나이키 골프화 "나이키 리액트 에이스 투어" 일명 차정원 골프화로도 잘 알려진 제품을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: )

 

나이키 리액트 에이스 투어

나이키 에이스 투어

 

이거 구하려고 나이키 온라인 사이트를 하루에도 몇 번이나 들어갔는지 몰라요..!! 다른 색상도 있었지만, 가장 무난하고 심플한 블랙 앤 화이트가 가장 예뻐 보여서 입고 알림 신청까지 해뒀어요 : )

 

마침 제 사이즈가 재입고되었다는 알림을 받고 바로 구매했어요~! 제가 구매하고 나니 다시 품절... 이렇게나 구매하기 어려웠던 나이키 골프화ㅠㅠㅠ

 

 

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갖게 된 골프화!!!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너무 예쁘죠?♥ 이거 사려고 기다리기 너무 잘했다는 생각뿐!!

 

<사이즈 TIP>

사이즈는 고민을 진짜 많이 했는데, 저는 발에 살 없는 칼발인 230cm이에요~!

구두는 대부분 225cm~230cm 신는데, 나이키 운동화는 235cm 신어서 이것도 235cm 구매했는데 딱 좋더라고요  :)

와이드로 나온 신발이라 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, 걱정과 달리 딱 좋았어요!! 저처럼 정확히 230cm에 칼발이신 분들은 반 사이드 업하시면 잘 맞으실 거예요!

 

가격은 정상가 179,000원에 구입했어요♡

 

 

요리조리 봐도 너무 깔끔하고 예쁜 나의 첫 골프화!!

끈은 따로 묶는 게 없고, 위에 있는 줄을 당기면 잠기고, 옆에 있는 줄을 당기면 풀리는 방식이에요 : )

처음에는 이게 잘 잠기고 풀리는 게 맞나 싶었지만, 신어보면 신발이 헐렁하지 않고 잘 조여져 있더라구요ㅎㅎ

 

 

드디어 골프화를 신고 연습장에 갔어요~~!!

그동안은 일반 나이키 운동화 신고 연습했었는데, 확실히 골프화라 미끄러짐 없이 잔디를 잘 잡아주더라구요♥ 이래서 골프를 장비빨이라고 하나 봐요,,ㅎㅎ

 

나이키 오프라인 매장 갔을 때도 직원분께서 "나이키 리액트 에이스 투어"는 실내 골프장에 적합한 골프화라고 하셔서 요건 실내에서 연습할 때 신고, 다른 골프화를 필드 나갈 때 신을까 봐요~

 

 

그런데 차정원님 보니 야외에서도 나이키 리액트 에이스 투어 잘만 신고 치시던데, 저도 그날그날의 골프복 패션에 따라 골라 신어야겠어요 : )

 

저의 첫 골프화 후기였는데요, 해당 포스팅이 도움 되셨길 바라며ㅎㅎ

디자인 예쁘고 잔디 잘 잡아주는 골프화를 찾으신다면, 나이키 리액트 에이스 투어 골프화 추천드려요♥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