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아일린's style/제품 Review

[명품시계 추천]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"까르띠에 팬더 스몰 " 구매한 후기 (ft. 스와로브스키 테니스팔찌)
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 아일린이에요 : )

명품시계에 관심도 없던 저였는데..

어느 순간 까르띠에 시계가 너무 예뻐 보이는 거 있죠..?

 

그래서 저번달에 큰 마음먹고 롯데백화점 본점에서

까르띠에 시계를 구매했답니다 : )

 


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까르띠에 구매한 상세 후기

 

저는 집에서 가까운 롯데백화점 본점으로 갔어요ㅎㅎ

처음에는 정말 아무생각없이,,

오후/저녁쯤 가려고 했었는데 대기와

구매할 때 소요되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

늦은 오후에 방문하는 건 추천드리지 않아요!!

 

728x90

평일(목요일) 오후 1시쯤에 까르띠에에

방문하니 6-8팀이 있더라구요!!

 

직원분께서 이 정도면 1시간-1시간 반 정도

기다려야 된다고 하셔서 백화점 쇼핑하면서 기다렸어요.

 

★약 1시간 반 만에 매장 입성★

딱 한 모델을 정해 가지 않고,

후보군에 있었던 발롱블루 스몰,

팬더 스몰, 그리고 탱크 프랑세즈 스몰

이렇게 세 가지 종류를 착용해봤어요 : )

 

발롱블루와 탱크 프랑세즈는

친구들이 찬 것만 봤었는데, 실제로 차보니

발롱블루 스몰은 제게 너무 컸고ㅠㅠ

탱크 프랑세즈의 투박한 디자인이

예쁘긴 했지만, 엄마와 직원분이

제게는 조금 더 여성스러운 느낌의 팬더 스몰이

어울린다고 하셔서 팬더 스몰로 겟했어요♥

 

까르띠에 팬더 스몰

 

그럼 이제 영롱한 까르띠에의

팬더 스몰 보고 가실께요♡♡♡

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구매한 까르띠에 팬더 스몰

 

구입할 때 매장에서 찍은 까르띠에 팬더 스몰!!

심플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이

유행을 안 탈 거 같아서 너무 좋아요 ㅎㅎ

 

 

티파니의 민트색 박스만 설레게 만드는 줄 알았는데,

버건디의 빨간색 까르띠에 박스는 더욱더 예쁘답니다ㅠㅠ

 

팬더 드 까르띠에 스몰

 

이제 와서 보니 사진 찍을 때 시계 알을 보호하는

플라스틱 덮개를 제거하지 않고 찍었더라구요ㅠㅠ

(요 부분은 감안해서 봐주세요...ㅎㅎ)

착용해보면 더욱더 예쁘고 영롱한 팬더 스몰!!

저같이 손목이 얇으신 분들은

발롱블루 스몰은 크실 거예요ㅠㅠ

 

내 손목에는 팬더 스몰이 찰떡!!!

유행 타지 않는 스타일과 디자인으로

정말 오래오래 데일리로 찰 수 있을 거 같아서 

명품가방 산 것보다 만족도가 훨씬 높더라구요♥

 

까르띠에 팬더 사고 나서 다양한 착샷을 찾아보니,

팔찌와 레이어드 해서 착용한 게 너무 예뻐 보였지 모예요,,ㅎㅎ

 

그러면서 테니스 팔찌의 존재를 알게 돼서..

또 하필 테니스 팔찌는 스와로브스키가 유명하다는 걸 알아버려서..

 

며칠 뒤에 고터 신세계백화점 스와로브스키 매장을 방문했어요!

 

테니스 팔찌 종류가 여러 개였지만,

이날 하필 제가 사고 싶었던 제품이 품절이어서ㅠㅠ

10일 정도 후에 배송으로 받았답니다 : )

 

스와로브스키 테니스 팔찌

스와로브스키
스와로브스키 테니스팔찌

 

정말 어디에도 위화감없이 예쁘게 어울릴 테니스 팔찌!!

 

저는 손목이 얇아서 알도 작고,

길이 조절이 가능한 제품으로 구매했어요~!

이거 하나만 차도 예쁘지만,

조금 아쉽다 싶으신 분들은 다른 팔찌

혹은 시계와 레이어드 하면 더욱더 예뻐요!!

 

 

물건 살 때 매우 신중한 편인데,

요것도 유행 타지 않은 스타일로 오래오래

사용할 수 있어서 고민 없이 구매했어요 : )

길이조절 가능한 스와로브스키 테니스팔찌

 

그리고 대망의 까르띠에 팬더 스몰과의 착샷♡

 

둘 다 단독으로 착용해도 예쁘지만,

확실히 이렇게 같이 착용해주니 뭔가 더 예쁘고

영롱하고 센스 있어 보이는 고런 느낌!!

 

정말 너무 예쁘고 잘 어울리지 않나요~??

 

요즘 장마 시즌이라 너무 습할 거 같아서

마음 편히 팬더를 착용하고 다니기 어렵지만ㅠㅠ

반팔이나 민소매 입고 이렇게 손목에 팔찌와

시계로 포인트 주기 너무 좋은 거 같아요 : )

까르띠에 팬더 스몰과 스와로브스키 테니스팔찌

 

728x90
반응형